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7.29 04:45

낑깡귤

조회수 1,331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마케팅 공부를 막 시작한 초보입니다.

페이스북 광고 성과를 분석하던 중, CTR이 2.5%에 전환율 (아웃링크)가 336.8%나 되는 수치 (클릭 수 19, 전환 수 64)가 있는데 이건 어떻게 해석해야하나요?


또한 전환 캠페인 광고에서 CPC가 낮은 광고를 더 우선시 해야할지, 전환 당 비용이 낮은 광고를 더 우선시 해야하는지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MDH

08. 254,2462

쿠로쿠치

08. 231,4080

유리나

08. 226,44813

김매니저

08. 225,1283

찬빵마케터

08. 191,1140

광고관리전문

08. 155,9274

영이둥

08. 148,1722

광고관리전문

08. 0613,64221

Lomo

08. 0218,65560

사람마을_김변

07. 314,0703

Jaquinas

07. 302,7821

Lomo

07. 295,1968

낑깡귤

07. 291,3320

가자꾸

07. 251,5500

jsh0801

07. 241,9880

lazenca

07. 231,0650

페북초짜

07. 204,4399

PAPER90

07. 171,1540

조을지

07. 1610,37618

신시스

07. 061,13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