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주와 대행사 미팅할 때 기선제압 하는 법

2024.10.16 11:11

고독한철학자

조회수 238

댓글 3

광고주와 대행사 미팅할 때 기선제압 하는 법


1. 대행사 - 상세페이지 쭉 둘러보고 (심각한 표정을 지으면서) 대표님, 대표님네 제품 혹은 브랜드 USP가 뭔가요? 제가 소비자라면, 대표님네 제품을 왜 사야 할까요? 마진율 이 정도면, 남는게 있을까요?


2. 광고주 - 대행사에서 쭉 설명하는 거 들어본 후에 (고민하는 듯한 표정 지으면서) 음 그러면 저희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팔아주실 건가요? 저희 USP는 뭘로 잡아야 할까요? 소비자 입장에서 저희 제품을 사야 할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퍼널 단계는 볼 줄 아시나요? GA4 같은 툴로 전환 추적은 하실 줄 아나요?

마케팅대행사인하우스상세페이지구글애널리틱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