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8.19 10:58

찬빵마케터

조회수 1,114

댓글 3

안녕하세요. 초보 마케터 입니다.

현재 네이버 키워드 파워링크 광고를 회사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데

결과 당 비용이 너무 높아 이것이 정상적인 것인지와 낮추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고수마케터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입찰가가 높아질수록 상위에 노출되는 것을 알고 있는데

입찰가가 높아지면 아무래도 클릭당가도 높아지겠죠.

다른 큰 기업들도 결과 당 비용이 큰 것을 감수하고 진행을 하시는건가요?

저는 현재 제일 많이 나가는 결과 당 비용이 3천원 선이구요. 

구글애드와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할때는 보통 잘나오면 십원단위, 백원단위로 나왔는데

네이버는 천원단위가 훌쩍 넘어가 이게 맞는지도 문의 드립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09. 107,2305

김매니저

09. 105,6862

김매니저

09. 106,8975

미친듯하자

09. 0215,6549

애드네임

09. 021,2691

엘르

08. 3046,437148

Quizbuzz

08. 302,7070

안녕히

08. 278,4838

조제알동

08. 272,1690

황캡틴

08. 2746,773244

유리나

08. 273,4647

오토끼

08. 263,2032

MDH

08. 254,2462

쿠로쿠치

08. 231,4090

유리나

08. 226,44813

김매니저

08. 225,1293

찬빵마케터

08. 191,1150

광고관리전문

08. 155,9274

영이둥

08. 148,1732

광고관리전문

08. 0613,6422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