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0.11.02 15:19

서번트킴

조회수 2,872

댓글 12

http://nareedu.co.kr

위 사이트내에서 자격증에 대한 교육을 위주로 해서 활동하고있는 사람입니다.

회사내에서 광고에 대한 교육이 있긴했지만 거의 일반적인 교육들만

반복해서 들었고 발전되지않는 모습에 혼자서 엑셀에 키워드를 정리후에

오버추어, 네이버 클릭초이스 , 다음 클릭스

이 세가지에 키워드 등록후에 저번달 말부터 본격적으로 광고를 시작했습니다.

아직 키워드 수가 많지가 않아서인지는 몰라도....

노출도가 하루 평균 10000~ 14000

클릭수가 140회 정도 입니다.(세가지 키워드 광고 방법 통틀어서)

하지만 그에 비해 문의(소스)의 유입량이 너무나 현저히 떨어져 주말이 아니고서는

문의가 아에 없다고 볼 정도 입니다....그냥 단순히 왼쪽에 실시간 상담만 하고

나가버리는 경우가 허다하더군요....

그렇다고 해서 클릭되는 키워드들이 쌩뚱맞은게 아니라 연관성이 있다고 생각하는

키워드들이 정말 다양하게 클릭이 됩니다.....

도대체 무슨 문제가 있는걸까요.....광고를 보다 효율적으로 효과적으로 하기위한

방법은 어디서 부터 조정을 해야할지 중구난방으로 교육을 받아 혼란스럽기만 합니다.
목록
댓글 12
댓글 새로고침

귀욤양

12. 0147,3468

귀욤양

11. 2110,8704

꾸꾸루

09. 145,8230

허브데이

09. 065,4670

전옥철

08. 2711,5910

김동우

06. 226,0340

만두_1

03. 294,2870

꿈마케터

03. 184,1186

신용성

01. 042,3990

꿈마케터

12. 2910,8931

서번트킴

11. 022,8730

지음

10. 155,0540

소라모모

04. 024,5184

선수다

03. 0917,74321

지유지아

12. 173,8540

재야

11. 136,0236

콧털동생

10. 193,2290

낙지덮밥

07. 244,7920

김신영

07. 1612,9230

일도필살

05. 285,96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