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4.13 10:31

밍끼

조회수 581

댓글 2

안녕하세요 마케터 입문한지 이제 한달정도 된 새내기입니다 :)


다름이 아니라 <카카오모먼트> 광고에 관심이 있는데

카카오 디스플레이x전환 캠페인으로 효율적인 광고를 하고싶어서요


근데 모수라는게 쉽게 쌓이지도 않을 뿐더러  CPC도 높아서

처음엔 광고비가 쭉쭉 빨리더라고요.. 원래 어쩔 수 없는 과정일까요?


전환이 목적인데 카카오모먼트로 전환광고 하시는 분들은 어떤식으로

진행하시는지 전환(서비스신청) 수가 적은 경우에 모수가 적어서

최적화는 어떤식으로 진행하는게 좋은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제일 궁금한건 카카오모먼트 전환 캠페인 진행시 어디 지면이 효율이 좋은지(?)

아니면 효율을 보신 지면이 어디가 있을지랑 최적화 부분이네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밍끼

04. 135821

레드마야

04. 134911

dsa321

04. 125220

마케터휘연z

04. 125060

10월의아라

04. 121,8254

겸직요정

04. 114600

근육돌이

04. 109,06134

큐레터

04. 107,33325

redip

04. 072,8620

토탈미디어그램

04. 055,82117

헬륨이

04. 041,5330

사용자1

04. 045800

마케팅입문러

04. 042,1105

이루룽

04. 034,0965

진테

03. 295791

마스크민케터

03. 275,45920

ABCDEFZ

03. 272,1250

에이치엘

03. 255,45110

팀ROAS

03. 233,4377

촙마켙

03. 231,04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