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스타그램 광고 종류 4가지

2024.10.02 09:18

김훈입니다

조회수 48

댓글 0

인스타그램 광고의 종류는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되는 위치에 따라 그 종류가 나뉘어집니다.

  1. 피드 광고
  2. 탐색 탭 광고
  3. 스토리 광고
  4. 릴스 광고


피드광고

피드 광고는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이 자신의 피드(홈 화면)를 스크롤할 때 자연스럽게 다른 게시물 사이에 나타나는 광고입니다.

일반 사용자 게시물과 유사하게 보이도록 설계되어, 광고임을 인지하지 못하고 자연스럽게 소비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탐색 탭 광고

탐색 탭 광고는 사용자가 인스타그램의 탐색 탭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발견할 때 노출되는 광고 형식입니다.

탐색 탭은 사용자가 팔로우하지 않은 계정이나 콘텐츠를 추천받는 공간으로, 각 사용자의 관심사에 맞게 맞춤형으로 큐레이션된 이미지와 동영상이 표시됩니다.


스토리 광고

스토리 광고는 사용자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볼 때 화면 전체에 표시되는 풀스크린 광고입니다.

이 광고는 사용자의 일반 스토리 콘텐츠 사이에 자연스럽게 삽입되어 나타나며, 사진 또는 동영상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릴스 광고

릴스 광고는 인스타그램의 릴스(Reels) 피드에서 사용자들이 짧은 동영상을 스크롤할 때 나타나는 광고입니다.

릴스는 짧고 재미있는 동영상 콘텐츠를 공유하는 기능으로, 주로 15초~30초 길이의 동영상으로 이루어집니다. 릴스 광고는 일반 릴스 콘텐츠 사이에 자연스럽게 삽입되며, 전체 화면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광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훈입니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