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즈는 올해 할로윈 정신에 빠져들고 있으며, 이로 인해 할로윈 젊은이들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있다. GUT 뉴욕의 '하인즈 스마일즈(Heinz Smiles)' 캠페인은 두 번째 조커 영화인 Folie à Deux에 대한 할로윈 테마로 시작되었다.
'하인즈 스마일즈'는 하인즈 팬들이 하인즈의 훌륭한 맛을 위해 조금 지저분해지거나 기존 관습에 도전하고 저녁 식사 에티켓을 무시하는 데 주저하지 않는다는 인사이트를 반영했다. 이러한 점에 착안하여 하인즈는 하인즈 토마토 케첩을 얼굴 전체에 바른 세 명의 열렬한 팬이 등장하는 세 편의 광고에서 조커의 미소를 표현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