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NT 파라미터를 활용해 전환을 분석하려고 합니다.
문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랜딩 직전에 브릿지 페이지를 거쳐야 하는 상황입니다.
브릿지 페이지를 거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로 이동할 때, NT 파라미터를 유실하지 않고 랜딩할 수 있을까요?
혹시 개발자의 도움이 있다면, 브릿지 페이지에서 스크립트를 통해 url 파라미터를 캡쳐하고, 바로가기 버튼의 url에 파라미터 값을 Add하여 아웃링크를 수정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지 궁금합니다.
User Joureny
광고 클릭: 광고 url + 'NT 파라미터' ---> 브릿지 페이지 도착 ---> 브릿지 페이지 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바로가기 버튼(클릭) ----'NT 파라미터 유실' ---->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랜딩 ---> 전환
유사한 경험이나 사례, 개발적인 면에서의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