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28 13:26

고치피

조회수 904

댓글 0

안녕하세요


현재 메타를 통해서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는데 캠페인 내 소재 수가 30개 이상인 경우


기존 수동 설정 캠페인 +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ASC)를 같이 돌려서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SC를 기존 캠페인과 같이 돌리면 전환 효율이 많이 나온다고 하는데 실질적으로는 그렇지 못하고 있습니다.


ASC 쪽에서의 전략적 방향을 어떻게 짜면 좋은건지, 어디서 제대로 못했는지에 대해서 잘 모르겠어서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치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꼬밀꼬밀

04. 023,2531

창준쓰

04. 026381

팡팡샤르르르륵

04. 022,96910

나나다

04. 023290

반품요정

04. 023693

최찬희

04. 012,64926

큐레터

04. 014,35216

얍마케터

03. 311,0719

우강마케팅22

03. 301,7595

pgr0

03. 295260

팡팡샤르르르륵

03. 299472

지니유41

03. 291,3262

알림톡은메잇트

03. 291,1942

막내운영자

03. 291,4744

디빈치맘모스

03. 292840

우뇌

03. 283,06127

최찬희

03. 282,44616

소셜비즈

03. 2817,54419

고치피

03. 289050

dlrjwl

03. 2832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