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메타로 창업관련 오프라인 설명회(데모데이)
돌리고 목적은 참가자 모집입니다.
광고예산이 100만원도 안돼서 일단
클릭을 목표로 광고를 돌렸어요.
슬라이드 이미지를 소재로 해서
4일 돌려봤는데 지금 클릭률이 0.89%에
cpc 510원
참가자 모집도 미비합니다
내부 사정상 소재를 여러개 넣지 못하는 상황인데
1. 클릭률 낮은 지역, 연령.성별, 시간대는 없애서
타겟을 좁혀나가는 게 맞을까요?
->기준이 클릭률이 아니라 cpc여야 하는지..?
2. 아니면 타겟 ab 테스트를 하는 게 맞을까요?
3. 목표를 전환으로 바꿔야 할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먹보입니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