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타광고 대행사.. 선정 고민 (+대행사를 꼭 쓰는게 좋을까요?)

2024.09.30 11:33

북극고미

조회수 37

댓글 0

안녕하세요.

중견기업  B2B 마케터입니다.


메타광고를 (잠재고객DB 수집)의 형식으로 광고를 운영하고 있으며,

월 600만원을 소진하고 있는 현황입니다.


현재,

광고 초기 단계로 셋팅은 다 설정되었고 

세밀한 타겟팅 조정하며 소재 A/B 테스트를 진행하며 광고 운영을하고있는데


아무래도, META는 광고 운영 문제시

문의 창구가 없어서 불편함과 어려움이 있더라구요,,


사내 디자인팀이 있기 때문에

배너제작 영상제작은 필요없는데,,, 문의창구 정도의 광고 대행사를 쓰는게 
맞을까.. 고민이되어 남깁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메타광고메타광고대행사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북극고미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