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3.26 12:58

나이보승

조회수 1,216

댓글 0

어드밴티지 쇼핑캠페인에 8개 소재를 넣어 돌리고 있습니다.

50개 이상 전환이 일어났고 머신러닝 단계가 종료되어 활성 상태인데요

기존의 캠페인에서 광고 최적화 이후에 광고 소재를 추가할경우 머신이 깨지는걸로 알고 있는데

어드밴티지 캠페인에서도 중간에 소재를 추가하면 머신이 다시 돌아가는 걸까요?


그리고 어드밴티지에는 같은 랜딩페이지에 소재만 베리에이션 해서 다양하게 넣는게 좋을지

아니면 예산을 충분히 주고 랜딩페이지가 각기 다른 상품들을 한꺼번에 때려 넣는게 좋을지 어떤 방법이 효율이 더 좋을까요?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나이보승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사용자1

03. 288930

마스크민케터

03. 275,51020

타엉

03. 274451

큐레터

03. 278,22025

나이보승

03. 261,2170

로스단

03. 251,0930

yonom2

03. 241,0537

김매니저

03. 241,2824

써니양

03. 231,8680

촙마켙

03. 231,0470

culdesac

03. 238880

외로운마케터

03. 225980

막내운영자

03. 225,12210

100프로

03. 206,26770

JAKE0829

03. 201,0730

운동이좋아

03. 207580

밥뭐먹지

03. 2021,60012

베베베루

03. 185432

마케팅영감

03. 172,4470

밥뭐먹지

03. 173,523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