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티지 쇼핑캠페인에 8개 소재를 넣어 돌리고 있습니다.
50개 이상 전환이 일어났고 머신러닝 단계가 종료되어 활성 상태인데요
기존의 캠페인에서 광고 최적화 이후에 광고 소재를 추가할경우 머신이 깨지는걸로 알고 있는데
어드밴티지 캠페인에서도 중간에 소재를 추가하면 머신이 다시 돌아가는 걸까요?
그리고 어드밴티지에는 같은 랜딩페이지에 소재만 베리에이션 해서 다양하게 넣는게 좋을지
아니면 예산을 충분히 주고 랜딩페이지가 각기 다른 상품들을 한꺼번에 때려 넣는게 좋을지 어떤 방법이 효율이 더 좋을까요?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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