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 인하우스 마케터입니다.
네이버 쇼핑 검색광고 처음 시작해서 궁금한 점 여쭤봅니다.
EX) 쇼핑 검색광고에서 TEST라는 캠페인의 기본 입찰가 700원 설정, 그 안의 Korea 소재 입찰가도 700원 설정한 상태입니다.
어제 모바일 소재에서 2순위 입찰가가 1400원 정도로 나온것을 확인하여 입찰가 변경하려 하는데 궁금한 점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질문1) 캠페인 입찰가 700원이면 그 안의 소재는 700원 이상으로 해도 되나요?
질문2) 왜 입찰가를 캠페인과 소재 서로 나눠서 세팅하는지 궁금합니다.
질문3) 클릭당 1400원 정도 들도록 세팅하라고 하면 캠페인 입찰가 수정X, 소재 입찰가만 수정하면 될까요?
기본적인 사항 같은데.. 답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