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에서 제공하는 [마켓인사이트] 프로그래매틱TV 리포트입니다.
본 리포트에서는 아래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IPTV 광고 시장 규모
-여전히 매체력 강자인 TV, TV 광고는 분명 효과가 있다.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울 뿐
-프로그래매틱 TV란?
-글로벌 프로그래매틱 TV(PTV) 시장 규모와 종류
-국내 구현 가능한 프로그래매틱 TV 광고
-프로그래매틱 TV 주요 타깃팅 전략
-셋톱박스를 이용한 TV 데이터를 디지털화…. 성과 측정 방식도 디지털처럼
-TV 광고의 기존 광고 거래 방식과 한계점
-DSP 통한 중복률 제거
-성과 측정 방식: RTB방식_ Ad exchange 외부 DSP 연동 통한 디맨드 확보
-프로그래매틱 TV 관련 사업자와 통신사·방송·Ad tech와의 구조(미국)
-아직은 미흡한 프로그래매틱 TV의 성과 측정…. 크로스디바이스 성과 측정 방식 응용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