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9.10 15:58

김매니저

조회수 5,686

댓글 1





인크로스에서 제공하는 [마켓인사이트] 프로그래매틱TV 리포트입니다.

본 리포트에서는 아래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IPTV 광고 시장 규모


-여전히 매체력 강자인 TV, TV 광고는 분명 효과가 있다.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울 뿐

-프로그래매틱 TV란?

-글로벌 프로그래매틱 TV(PTV) 시장 규모와 종류

-국내 구현 가능한 프로그래매틱 TV 광고

-프로그래매틱 TV 주요 타깃팅 전략

-셋톱박스를 이용한 TV 데이터를 디지털화…. 성과 측정 방식도 디지털처럼

-TV 광고의 기존 광고 거래 방식과 한계점

-DSP 통한 중복률 제거

-성과 측정 방식: RTB방식_ Ad exchange 외부 DSP 연동 통한 디맨드 확보

-프로그래매틱 TV 관련 사업자와 통신사·방송·Ad tech와의 구조(미국)

-아직은 미흡한 프로그래매틱 TV의 성과 측정…. 크로스디바이스 성과 측정 방식 응용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09. 105,6872

김매니저

09. 106,8985

미친듯하자

09. 0215,6549

애드네임

09. 021,2691

엘르

08. 3046,437148

Quizbuzz

08. 302,7070

안녕히

08. 278,4838

조제알동

08. 272,1690

황캡틴

08. 2746,773244

유리나

08. 273,4647

오토끼

08. 263,2032

MDH

08. 254,2472

쿠로쿠치

08. 231,4090

유리나

08. 226,44813

김매니저

08. 225,1293

찬빵마케터

08. 191,1150

광고관리전문

08. 155,9274

영이둥

08. 148,1732

광고관리전문

08. 0613,64321

Lomo

08. 0218,655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