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8.19 10:58

찬빵마케터

조회수 1,115

댓글 3

안녕하세요. 초보 마케터 입니다.

현재 네이버 키워드 파워링크 광고를 회사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데

결과 당 비용이 너무 높아 이것이 정상적인 것인지와 낮추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고수마케터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입찰가가 높아질수록 상위에 노출되는 것을 알고 있는데

입찰가가 높아지면 아무래도 클릭당가도 높아지겠죠.

다른 큰 기업들도 결과 당 비용이 큰 것을 감수하고 진행을 하시는건가요?

저는 현재 제일 많이 나가는 결과 당 비용이 3천원 선이구요. 

구글애드와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할때는 보통 잘나오면 십원단위, 백원단위로 나왔는데

네이버는 천원단위가 훌쩍 넘어가 이게 맞는지도 문의 드립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찬빵마케터

08. 191,1160

광고관리전문

08. 155,9274

영이둥

08. 148,1732

광고관리전문

08. 0613,64321

Lomo

08. 0218,65760

사람마을_김변

07. 314,0683

Jaquinas

07. 302,7821

Lomo

07. 295,1968

낑깡귤

07. 291,3320

가자꾸

07. 251,5510

jsh0801

07. 241,9890

lazenca

07. 231,0650

페북초짜

07. 204,4399

PAPER90

07. 171,1540

조을지

07. 1610,37618

신시스

07. 061,1340

파프리카

07. 045,4164

리봅탱

07. 045,9673

조을지

07. 0220,78917

온라인광고쟁이

06. 303,30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