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 마케터 입니다.
현재 네이버 키워드 파워링크 광고를 회사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데
결과 당 비용이 너무 높아 이것이 정상적인 것인지와 낮추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고수마케터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입찰가가 높아질수록 상위에 노출되는 것을 알고 있는데
입찰가가 높아지면 아무래도 클릭당가도 높아지겠죠.
다른 큰 기업들도 결과 당 비용이 큰 것을 감수하고 진행을 하시는건가요?
저는 현재 제일 많이 나가는 결과 당 비용이 3천원 선이구요.
구글애드와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할때는 보통 잘나오면 십원단위, 백원단위로 나왔는데
네이버는 천원단위가 훌쩍 넘어가 이게 맞는지도 문의 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