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7.29 04:45

낑깡귤

조회수 1,332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마케팅 공부를 막 시작한 초보입니다.

페이스북 광고 성과를 분석하던 중, CTR이 2.5%에 전환율 (아웃링크)가 336.8%나 되는 수치 (클릭 수 19, 전환 수 64)가 있는데 이건 어떻게 해석해야하나요?


또한 전환 캠페인 광고에서 CPC가 낮은 광고를 더 우선시 해야할지, 전환 당 비용이 낮은 광고를 더 우선시 해야하는지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찬빵마케터

08. 191,1160

광고관리전문

08. 155,9274

영이둥

08. 148,1732

광고관리전문

08. 0613,64321

Lomo

08. 0218,65760

사람마을_김변

07. 314,0683

Jaquinas

07. 302,7821

Lomo

07. 295,1968

낑깡귤

07. 291,3330

가자꾸

07. 251,5510

jsh0801

07. 241,9890

lazenca

07. 231,0650

페북초짜

07. 204,4399

PAPER90

07. 171,1540

조을지

07. 1610,37618

신시스

07. 061,1340

파프리카

07. 045,4164

리봅탱

07. 045,9673

조을지

07. 0220,78917

온라인광고쟁이

06. 303,30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