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마케팅 공부를 막 시작한 초보입니다.
페이스북 광고 성과를 분석하던 중, CTR이 2.5%에 전환율 (아웃링크)가 336.8%나 되는 수치 (클릭 수 19, 전환 수 64)가 있는데 이건 어떻게 해석해야하나요?
또한 전환 캠페인 광고에서 CPC가 낮은 광고를 더 우선시 해야할지, 전환 당 비용이 낮은 광고를 더 우선시 해야하는지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7.29 04:45
좋아요 0
조회수 1,332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마케팅 공부를 막 시작한 초보입니다.
페이스북 광고 성과를 분석하던 중, CTR이 2.5%에 전환율 (아웃링크)가 336.8%나 되는 수치 (클릭 수 19, 전환 수 64)가 있는데 이건 어떻게 해석해야하나요?
또한 전환 캠페인 광고에서 CPC가 낮은 광고를 더 우선시 해야할지, 전환 당 비용이 낮은 광고를 더 우선시 해야하는지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링크드인 회사 페이지 최적화 전략 3가지
주식회사바름
GA4 기여 분석, 구글 애널리틱스 기여 채널 경로에 대해 알아보자 | 지아이코퍼레이션
지아이코퍼레이션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트래블카드가 트러블카드?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