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11 10:53

우울항몽니

조회수 153

댓글 2

보통 전환 캠페인 과 트래픽 캠페인을 7:3 비율로 진행한다고 하더라고요

관련해서


트래픽 캠페인

전환 캠페인

광고 계정


3개가 어떤 상호작용으로 최적화가 되는지 궁금한데


트래픽 캠페인 -> 광고 계정 -> 전환 캠페인 -> 

이런식으로 서로 상호작용하는 개념이 아닌건가요?


계정 -> 최적화라는 개념없음

캠페인 -> 각각의 캠페인별로 최적화가 따로 되는 개념

이 올바른 이해일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M뭐든지D다함

09. 119633

줄서는디자인

09. 116,1424

오도유

09. 11880

젯젯

09. 111650

우울항몽니

09. 111540

UTA

09. 117701

냥냥이에오

09. 111440

P페르소나

09. 111400

얍마케터

09. 111910

흑상어쌤

09. 119835

블로그최고양

09. 112412

채밀

09. 101230

쩝쩝박사

09. 105836

완전럭키비키잖아

09. 104566

cookiman

09. 10800

줄서는디자인

09. 105,2716

김준하

09. 103106

소마코

09. 107,16312

블루마케팅

09. 108602

소마코

09. 10333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