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린이입니다.
현재 소재 2~3개로 일 예산 300 정도 사용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GFA가 조금은 어렵다 보니
하루 동안 해당 예산을 한번에 쓰는거에 약간 부담이 있는데요.
목적은 소재 와 매체 테스트 입니다.
해당 소재에 매체에 잘 맞는지 테스트 하기 위함이지만 아무래도 매출을 신경 안 쓸수는 없는데요.
이에 질문드립니다.
1) 바로 전환 캠페인을 돌려도 괜찮을까요?
2) 혹은 트래픽 / 전환 약 3:7 비율로 하면 더 효율이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고수님들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