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11 09:55

P페르소나

조회수 139

댓글 4

안녕하세요, 마린이입니다.


현재 소재 2~3개로 일 예산 300 정도 사용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GFA가 조금은 어렵다 보니

하루 동안 해당 예산을 한번에 쓰는거에 약간 부담이 있는데요.


목적은 소재 와 매체 테스트 입니다.

해당 소재에 매체에 잘 맞는지 테스트 하기 위함이지만 아무래도 매출을 신경 안 쓸수는 없는데요.

이에 질문드립니다.


1) 바로 전환 캠페인을 돌려도 괜찮을까요?

2) 혹은 트래픽 / 전환 약 3:7 비율로 하면 더 효율이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고수님들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우울항몽니

09. 111530

UTA

09. 117701

냥냥이에오

09. 111440

P페르소나

09. 111400

얍마케터

09. 111910

흑상어쌤

09. 119835

블로그최고양

09. 112402

채밀

09. 101230

쩝쩝박사

09. 105836

완전럭키비키잖아

09. 104556

cookiman

09. 10790

줄서는디자인

09. 105,2716

김준하

09. 103106

소마코

09. 107,15712

블루마케팅

09. 108592

소마코

09. 103321

dssv

09. 104032

마라포로리

09. 106733

샌드박스네트워크

09. 101280

샌드박스네트워크

09. 1014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