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12 21:37

조랑새

조회수 358

댓글 2

안녕하세요. 이번에 회사에서 리빙제품 브랜드를 새로 개설해서 쿠팡에 판매 할 목적으로 규모를 키우고 있습니다.


주력 사업은 따로 있고 워낙 성수기와 비수기가 명확한 시즌이라 4계절 팔리는 리빙 제품쪽으로 키우고 싶어합니다. 판매 제품은 따로 제작하거나 하지는 않고, 그냥 중국에서 수입해서 판매하는 형식입니다.


2달 정도 판매를 해보니, 그로스로 쿠팡에서 판매는 괜찮게 되는데 광고비 비중이 높아서, 마진이 없어

광고 개선 및 오가닉을 늘이려고 합니다.


1.제조사 제품이 아닐 때 쿠팡에서 오가닉을 늘릴 수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리뷰쌓기, 상세페이지 개선 정도가 있을 것 같은데 혹시 다른 팁같은게 있을까요??

2.광고 최적화를 위해서 먼저 매출최대화 광고로 데이터를 쌓고 단가가 안맞는 키워드들은 제외하면서 성과가 있는 키워드들은 수동키워드 광고로 CPC 입찰 낮춰서 설정하여 ROAS를 높이는 방향으로 광고최적화를 해보고자 하는데 좋은 쿠팡 광고를 개선하기 위해서 어떤 것들을 할 수 있을까요??


제조사나 특별한 강점이 있는 제품이 아니라서 방향을 잡기가 힘드네요.

혹시 도움을 주실 수 있을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장어도령

03. 185470

bossi

03. 183630

하우랩마케팅

03. 181,6849

혀낭

03. 181,6243

smilo

03. 154100

후이바아보

03. 145441

아이그

03. 146921

나나다

03. 142940

각삼이

03. 144310

큐레터

03. 144,58812

진정성있는마케팅

03. 138565

03. 131,3690

Zesta

03. 134920

조랑새

03. 123590

자라문

03. 123791

하우랩마케팅

03. 121,2253

안테나를세워라

03. 122990

두림고도리

03. 112,6469

13aadq

03. 111,7308

nopam

03. 11335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