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8.08 16:58

맥스맘

조회수 1,282

댓글 5

안녕하세요 :)

늘 궁금한게 많은 인하우스 주니어마케터 입니다.

회사에 퍼포먼스를 조금이라도 알고 있는 사람은 저 혼자여서 막막한 심정인데요 ;_;


페이스북 픽셀이 없는 랜딩페이지(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올리브영 등)로

구매전환 광고를 돌리게 되면 머신러닝이 어떻게 작동하게 되나요?


▼상세 질문

1. 랜딩페이지 클릭 이후(장바구니, 결제시작, 구매 등) 관련 데이터는 안잡히겠지만.....

도달, 노출, 링크 클릭, cpc등..은 분석이 가능할까요? 


그래서 머신러닝이 광고 클릭이 높은 성별이나 연령대의 유저들을 학습해서

그들에게 광고를 더 도달시키는지 궁금합니다!


그렇다면 한 광고 세트에 타겟(관심사 상세타겟 예정) 규모를 넓혀서 테스트 하면 광고 비용을 절약해볼 수 있을텐데....

아니라면 연령, 성별 등 광고 세트를 나눠서 캠페인 예산 최적화로 돌려야 할지... 고민이 크네요 ㅠㅠ 


2. 아니면 전환광고가 아니라 유입광고로 돌리는게 더 유리할까요? 

목표는 구매전환이지만 어차피 픽셀이 잡지 못하고 맞춤타겟 모수도 확보하지 못할거라면... 유입광고가 더 나을지, 

유입광고로 돌렸을 때도 전환이 잘 이루어 질지 궁금합니다.ㅜㅜ



질문에 답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D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써이니

09. 083,1440

요를레히후

09. 088280

수쁜

09. 032,1250

철이7675

09. 033,2340

큐레터

09. 0214,18324

마미손

09. 0111,47424

보스가즈아

08. 301,1590

달려라사자같이

08. 271,2260

러브진

08. 2517,93011

후룰루훈

08. 231,3070

LeDaeng

08. 194691

키키키

08. 131,1320

김민우1

08. 137070

lolingi

08. 113,3727

osh628

08. 101,8030

맥스맘

08. 081,2830

마케톨로지

08. 0215,01553

팀ROAS

08. 017,47426

마케팅모먼트

07. 304,5775

유리나

07. 2914,1155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