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6.09 13:21

잉9

조회수 2,193

댓글 6

구글 태그매니저 공부를 하다보니 많은 경우 태그매니저에 이벤트를 설치할때 예를 들어 같은 스크롤 이벤트를 GA와 Pixel 따로따로 설치하더군요.


제가 알기로는, GDN을 통해 들어온 고객이던 Facebook을 통해 들어온 고객이던 일단 태그매니저에 연동된 웹사이트에 들어왔으면 GA만으로 이벤트 추적이 가능합니다.


그럼에도 GA와 Pixel 따로따로 이벤트를 설치하는 이유는, gdn을 통해 들어온 고객은 GA로 추적하는 것이, 그리고 facebook을 통해 들어온 고객은  Fixel로 추적하는 것이 더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기 때문인가요?


만약! 저의 이런 생각이 맞다면, GDN을 이용하지 않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만을 운영하는 경우에는 GA 없이 fixel만으로 태그매니저에 이벤트를 설치해도 좋은건가요??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봉봉봉봉봉1

06. 299781

ivyj

06. 292,1242

하늘파더

06. 284,1440

애자일

06. 282,0651

s2oo

06. 282,7490

정센스20

06. 257654

피자맛있어

06. 2413,12239

jadehong

06. 222,5343

헤드라이너

06. 221,6750

Gabbyyyy

06. 211,8481

큐레터

06. 219,11424

비닐봉다리

06. 196470

revinchu

06. 184,7920

정성을다하겠습니

06. 171,0790

만두모모

06. 161,2080

촉촉

06. 152,4110

와델스

06. 152,7451

마케링고수되는법

06. 148340

잉9

06. 092,1942

로켓

06. 0972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