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3.29 09:31

앙트레브

조회수 3,105

댓글 3

네이버 광고 센터에서는 파워링크, 쇼핑검색 광고의 전환매출액을 알 수 있고

페이스북 광고도 전환매출액을 알 수 있잖아요.

(각각 전환 스크립트, 픽셀을 설치했다는 가정 하에)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도 스크립트 삽입 후에 구매 목표로 광고 집행하고 있는데

구글측 담당자 말에 구글 광고는 전환값(ex.구매 건수)까지는 알 수 있어도

구글 애즈 내에서 전환매출액을 알 수는 없다고 하더라고요;;

정말인가요?????


네이버, 페북, 심지어 카카오모먼트 광고도 카카오 픽셀 설치하면 전환매출액 알 수 있는 걸로 아는데

구글이 전환매출액을 안 알려준다(?)는게 말이 안되는거 같아서요...


정말 알 수 없는게 맞는지,

만약에 그게 아니라 알 수 있으면 구글 애즈에서 어떻게 설정해야 알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캠페인을 눌러서 보는 화면에는 노출수, 상호작용수, 평균비용, 비용, 전환수, 전환당비용, 전환율, 클릭률, 평균CPC 등의 지표는 있는데

전환매출액은 없어요 ㅠㅠ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이지훈a

03. 2911,15743

kenken

03. 291,0480

앙트레브

03. 293,1060

페이스북팔

03. 259850

문제를해결합시다

03. 242,8171

젤라핀

03. 231,7261

백억만

03. 226,0904

큐레터

03. 2277,23695

인스타성

03. 217040

김매니저

03. 1920,72145

유리나

03. 169,8600

진거성

03. 101,9000

김매니저

03. 099,5798

장밋빛

03. 093,5711

씨앤씨코퍼레이션

03. 053,6862

sdfdsfsd

03. 045,0983

황금부추전

03. 041,7707

COCODORI

03. 042,6990

앙트레브

03. 033,2521

송이a

03. 032,71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