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1*]
혹시 머신런닝 진행 중 일 때 광고를 수정하거나 바꾸면 목표치나 성과에 영향이 많나요? 콘텐츠는 똑같은건데 머신러닝 진행 상태 결과를 기다리는게 낫나요? 아니면 수정하고 콘텐츠를 바꿔서 결과를 다시 받는게 나을까요?ㅜ
그리고 제한된 머신러닝 일 때도 학습한 결과 토대로 전환이나 성과가 더 나올 수 있나요?
그리고 제한된 머신러닝 일 때도 학습한 결과 토대로 전환이나 성과가 더 나올 수 있나요?
[상1*]
이건 대답하기 어려운게 저는 머신러닝을 안 믿거든요 이게 다달라서 요즘은 좀 많이 똑똑해져서 보고는 있는데 수정 바꾸고 이런걸 애초에 안 하는게 좋긴하죠 다시만들지 언정
[스1*]
같은 광고여도 머신런닝 할 때마다 성과 차이 큰게 정상인가요?ㅠ
[심1*]
아 그럼 머신러닝 진행 중일 때 건드리지 않고 다른 캠페인이나 광고 세트 만들어서 시험해보는게 낫겠군요!
제가 경험한건 제한된 러닝머신일 때 효율이 높다가 머신러닝 진행으로 바뀌고 나서 효율이 엄청 떨어지고 그러더라구요
[토1*]
금토일 3일 동안 세트별로 A/B 테스트 결과 현재 라이브 된 소재가 가장 효율이 좋아서 오늘 증액했는데
cpc 금액이 200원대던게 650원까지 올라버렸네요 ㅠ
그냥 한 소재에 효율 좋았던 소재들 때려 넣는게 났겠죠?
가장 효율 좋은 소재에 예산 몰빵하려고 했는데
로아스 1000% 넘는 것들만 한 소재에 4개 넣어보면 되겠죠?
[상1*]
네네
그거랑 비슷한 걸
많이 만드세여
차라리
하나에만 몰두 하시지 마시고
[정1*]
예산 변경 --> 도달범위 변화 --> 지금까지의 학습범위와 달라지는 결과 --> 다시 학습해? 말아? .. 뭐 이런 상태가 아닐까. 싶네요.예산 증액을 점진적으로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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