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꾸준히 아이폰 프로 시리즈의 동영상 촬영 기술을 강조하는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시리즈는 아이폰으로 찍은 단편 영화를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이 시리즈의 기획 의도는 아이폰 프로의 동영상 기술을 홍보하는 한편 아마추어 영상 제작자에 영감을 주기 위함이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Capture>도 마찬가지다. 약 60초의 예술 같은 영상은 아이폰 16프로의 동영상 제작 기술을 선보임으로써 아마추어와 전문가 모두에게 아이폰의 매력을 보여준다. 캠페인은 애플의 인하우스 광고회사와 유명 감독 아이프 맥아들(Aoife McArdle)이 제작했으며, 다니엘 폰더(Danielle Ponder)의 곡 <Roll the Credit>이 사용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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