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노인복지,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인 호주 유니티(Australian Unity)가 "진정한 웰빙: 균형 잡힌 존재(Real Wellbeing: Balance Your Being)"라는 새로운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지난 5월에 진행한 건강보험 캠페인에 이어 더 로열스(The Royals)와 파트너십을 맺고 만든 첫 번째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이다.
20년 이상 호주 유니티는 디킨 대학교(Deakin University)와 협력하여 호주 연합 웰빙 지수를 통해 호주인의 웰빙을 추적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이 연구에 따르면, 평생동안 호주인들의 균형 잡힌 행동이 매우 다르게 보인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