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27 11:03

타다오

조회수 126

댓글 1

타채널 매출도 함께 가져오는경우, 매출이 크지 않은 광고주는 브검매출=메타광고매출 이런식으로 매출이 겹쳐서 나와 자사몰 매출보다, 광고매출이 높게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궁극적인 해답은 GA일테지만, GA가 없는 환경에서 광고를 겹쳐서 보고 구매를 했을때 매출을 솎아내는게 불가능한 것인지? 광고주에게 어떻게 설명하고 응대하는게 좋을지 모르겠어서 조언을 구합니다.


우선 틱톡이나 메타가 조회1일, 클릭7일로 성과를 잡는다는걸 대충 알고 있는데, 광고를 스쳐서 본 사람이 네이버에서 트픽광고를 보고 상품을 구매했다면, 2채널 모두 매출이 잡히는 경우도 있을까요? 우선 가설을 세워본건데, 이게 아니라면 매출이 겹치는게 설명이 되질 않네요 ㅠㅜㅠ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08. 284340

청둥오링

08. 286232

AIMED에임드

08. 281160

막내운영자

08. 288861

leni

08. 282260

마티나

08. 286,3743

막내운영자

08. 285400

위픽wepick

08. 281,6065

캡케팅

08. 276464

뽕블로그

08. 278812

효개미

08. 272320

JGM모바일

08. 271790

fasttree

08. 271840

cpaking

08. 273284

PHI

08. 276,3850

소마코

08. 279705

타다오

08. 271271

뼈자이너888

08. 271470

마티나

08. 276,4783

데요성운

08. 2725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