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28 11:38

leni

조회수 226

댓글 3

음식점의 플레이스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 

1광고그룹에 5개 소재로 셋팅해 놓고 있으며, 하루 예산 2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어요.


키워드 입찰단가는 소재지역 평균 단가인 1,000원에 맞춰 놓고 있구요.


그런데 오전 11시면 이미 다 소진이 되어서 나머지 기간동안 노출이 안되는데,


이럴경우 입찰단가를 낮추는게 나을 까요 아니면 광고 그릅울 늘려 하루 예산을 늘리는게 나을까요?


노출수와 클릭수 증가의 초점을 맞췄을때 어떤 점이 나을지 고민입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08. 284350

청둥오링

08. 286262

AIMED에임드

08. 281170

막내운영자

08. 288861

leni

08. 282270

마티나

08. 286,3803

막내운영자

08. 285410

위픽wepick

08. 281,6095

캡케팅

08. 276484

뽕블로그

08. 278822

효개미

08. 272320

JGM모바일

08. 271800

fasttree

08. 271840

cpaking

08. 273294

PHI

08. 276,3860

소마코

08. 279705

타다오

08. 271281

뼈자이너888

08. 271470

마티나

08. 276,4833

데요성운

08. 2726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