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애드위크 뉴욕 2024 의 주요 트렌드: 커머스 미디어의 확장, 크리에이터 경제의 지속적인 성장, 그리고 측정의 중요성

2024.10.15 08:0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8

댓글 0

지난 주 애드위크 뉴욕 2024가 개최됐다. 이마케터는 제3자 데이터의 확보는 더 어려워지고, 크리에이터 경제는 성장하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ROI를 입증해야 한다는 압박에 직면해 있다면서 올해 애드위크 뉴욕의 중요한 트렌드로 세 가지를 소개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커머스 미디어의 확장

더 트레이드 데스크의 리테일 데이터 파트너십 수석 디렉터인 엘렌 멀라이언(Ellen Mulryan)은 "가치 있는 자사 데이터를 보유한 모든 브랜드는 미디어 네트워크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