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스프라우트 소셜, 올해 소비자의 거의 절반이 소셜 미디어에서 브랜드와 더 많이 소통하고 있다.

2024.10.15 08:0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9

댓글 0

브랜드는 어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집중해야 할까? 얼마 전만 해도 그 답은 "팀이 처리할 수 있는 만큼"이었다. 하지만 시대는 바뀌었다. 소셜 미디어 관리가 빠르게 진화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자신이 참여하는 곳에 대해 더욱 분별력이 생기고 있다. 그들은 이제 고객 관리, 엔터테인먼트 또는 정보 유지 등 다양한 목적으로 다양한 플랫폼을 찾는다. 그리고 그들은 브랜드가 그들이 이미 있는 곳에서 그만나기를 기대한다. 가장 성공적인 전략은 비즈니스 목표와 대상 고객의 행동 사이에서 균형을 이루는 것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