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03 00:12

DamianL

조회수 166

댓글 1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중에 CPM이 이전에 비해 많게는 2배 가까이 높아지는 현상이 생겼습니다.

메타에서는 같은 타겟이 중복되는 캠페인이 있을 경우 CPM상승의 요인이 될 수 있다고 하며 CPM상승을 막기 위해 캠페인을 병합하는게 좋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여기서 궁금한점은

1. OFF되어있는 캠페인도 CPM이 상승하는데 요인이 될 수 있을까요?

- 초보적인 수준에서 아직 이런저런 테스트를 하는 중이라 캠페인 데이터를 소중히 보고싶어 지금은 활용하지 않는 캠페인이라고해도 삭제하기가 아쉽습니다. 

2. 광고관리자에서 캠페인 또는 광고세트를 병합하는게 가능한가요?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UTA

08. 072911

레이조

08. 072320

바닐라꽃향기

08. 061,7167

키케터

08. 062240

집중케어마케팅

08. 067641

Justdoit

08. 062,2052

도리와리도리가리

08. 063160

온고지신

08. 061930

design00

08. 052260

Freakyu3

08. 05920

올포원스튜디오

08. 051960

용인사는윤팀장

08. 054364

메디하이

08. 052210

큐레터

08. 0513,35219

에클라바치

08. 033340

DamianL

08. 031670

김은정1011

08. 023040

송자

08. 021560

캡케팅

08. 021,4903

지음

08. 02807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