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광고 관련 문의드립니다.
1. 머신러닝 효과
1) 머신러닝이 정말 효과가 있나요?
- 광고를 집행한 후 2~3일이 지나도 성과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머신러닝이 정말 효과가 있는 걸까요?
2) 광고소재 추가할 경우 캠페인을 다시 만드는 게 나을까요?
- 새로운 광고 소재를 추가하더라도 기존 광고 소재에만 광고비가 많이 소진되는 것 같습니다.
2. ASC 단독 운영
1) ASC 단독 로 돌리는 건 어떤가요?
- 현재 전환 광고와 ASC를 동시에 집행하고 있습니다.
- 전환 광고의 성과가 ASC보다 좋지 않은 것 같아서 ASC만 단독으로 운영하는 것이 어떨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