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에서 사용하는 광고비를
지난 1년간 한달에 대략 6~800만원 정도 썼고
최근에는 좀 줄여서 한달에 100~150만원선에서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동일한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100~150만원 쓸 때는 수익률이 100~200% 왔다갔다 하는데
6~800만원 쓸 때는 수익률이 10% 넘기기가 힘들더라구요
랜딩페이지 조회당 비용이나 구매당 비용도
6~800만원 쓸 때가 두배 세배정도 높구요
빈도값은 1~2로 거의 비슷했구요
이유가 뭘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5 23:53
좋아요 0
조회수 225
댓글 2
메타에서 사용하는 광고비를
지난 1년간 한달에 대략 6~800만원 정도 썼고
최근에는 좀 줄여서 한달에 100~150만원선에서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동일한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100~150만원 쓸 때는 수익률이 100~200% 왔다갔다 하는데
6~800만원 쓸 때는 수익률이 10% 넘기기가 힘들더라구요
랜딩페이지 조회당 비용이나 구매당 비용도
6~800만원 쓸 때가 두배 세배정도 높구요
빈도값은 1~2로 거의 비슷했구요
이유가 뭘까요?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