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즈에서 카페24로 랜딩하고 있는데, 전환태그를 잘못 설정한 것 같아서 CPA, CVR 모두 뻥튀기가 되어버렸습니다..
1) 이 뻥튀기가 되버린 수치를 어떻게 해야 정상적으로 카페24 실제 매출과 동일하게 반영할 수 있을까요?
ㄴ HTML에서 중복된 GTM AW코드를 삭제하면 될까요?
2) 구글태그 직접 설치시 노출되는 구글태그+이벤트 스니펫을 포함하여 HTML에 삽입하는 게 아닐까요?
3) 구글애즈 & GA4 연동하여 데이터의 오차범위를 최소화 하고자 합니다. 한데 현재 운영중인 "Google Purchase"에선 구글태그가 보이는데, 메뉴얼_이벤트_펄체스에서 확인해보면 구글태그가 조회되지 않습니다. 이렇다는건 구글애즈와 GA4 연동과 세팅해놓으면 자동으로 태그/트리거가 작동하는걸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