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31 13:22

질문살인마

조회수 173

댓글 2

네이버쇼핑 검색광고를 집행 중인데 지금까지 평일 주말 구분없이 같은 예산으로 집행했습니다.


그동안 데이터를 보니 주말 광고데이터들이 평일에 비해 예산 소진 대비 전환율이 한참 못따라오더라구요


그래서

1.기존에 돌리는 캠페인들을 평일에만 집행

2.기존 캠페인을 복사, 복사된 캠페인을 주말에만 집행 (예산은 평일보다 낮게 설정)


이런식으로 평일 캠페인과 주말 캠페인을 구분해서 집행하려고 하는데 다른 분들은 평일, 주말 캠페인을 어떤 방식으로 집행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우강마케팅2

07. 314,3941

낙관주의자

07. 316520

김매니저

07. 314232

막내운영자

07. 316930

실내화겠습니다

07. 311,3824

얍마케터

07. 312420

질문살인마

07. 311740

한수배우고갑니다

07. 312140

룰루릴리

07. 312411

흑상어쌤

07. 311,3694
6

식품전문마케터

07. 303531

김매니저

07. 307,25213

주안역

07. 301390

gywldkj

07. 30910

디와dy

07. 302391

막내운영자

07. 308362

김매니저

07. 301,6513

sallyast

07. 302140

허반장

07. 302651

lemonade

07. 293,609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