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을 집행 할 때
소재, 랜딩페이지 등등 다 똑같은데
(광고 타게팅은 대한민국 전체, 남여 모두, 전체 연령으로 함)
예산을 하루 30만원 잡았을 때의 랜딩페이지 조회당 비용, 아웃바운드 클릭당 비용은 평균 1500원인데
예산을 하루 2만원 잡았을 때의 랜딩페이지 조회당 비용, 아웃바운드 클릭당 비용이 평균 500원인 경우
이게 왜 이런 차이가 나는 걸까요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12 18:12
좋아요 0
조회수 115
댓글 0
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을 집행 할 때
소재, 랜딩페이지 등등 다 똑같은데
(광고 타게팅은 대한민국 전체, 남여 모두, 전체 연령으로 함)
예산을 하루 30만원 잡았을 때의 랜딩페이지 조회당 비용, 아웃바운드 클릭당 비용은 평균 1500원인데
예산을 하루 2만원 잡았을 때의 랜딩페이지 조회당 비용, 아웃바운드 클릭당 비용이 평균 500원인 경우
이게 왜 이런 차이가 나는 걸까요 ?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인스타그램 SEO로 마케팅 성과 올리기
TBWASEO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design00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