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에는 어떤 주요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가 있었을까요? 나스미디어의 <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네이버
- (GFA) 피드 광고 자동 타겟 확장 지원
- (NOSP) 치지직 중간광고, LIVE 패키지 상품 출시 / PC헤드라인DA 상품 출시
- (NOSP) 네이버 '숏폼 아웃스트림동영상 CPM' -> '숏폼 아웃스트림동영상 Firstview CPT' 상품 변경 안내
메타
-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Marketplace' 출시
- 인스타그램 '알림 광고' 업데이트
- 페이스북 피드 광고 '사이트 링크(Site Links)' 기능 출시
- '어드밴티지 + 크리에이티브' 신규 기능 출시
토스
- 토스애즈, 신규 광고상품 '라이브 쇼핑 보기 (숏폼)' 출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