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6.19 09:03

아이보스어른보스

조회수 345

댓글 3

현재 유튜브에서 다양한 형식을 활용한 동영상 캠페인을 진행중입니다.

건너뛸 수 있는 인스트림 광고, 인피드 동영상 광고 등의 형태로 운영되며, cpv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동영상 조회수 책정 기준이 이해가 안돼서 어떤 지표를 확인해야할지 여쭤봅니다.

노출수랑 클릭수로는 조회수 파악이 너무 어려운데

혹시 어떤 지표를 참고하거나 활용해야 제일 이해하기 쉬울까요?


아직 조회수 측정 기준이 안 밝혀진 것은 알고 있는데요

영상 조회수 높이는 게 캠페인에서 가장 큰 목표라서

어떤 지표를 활용하면 좋은지 고수님들의 답변이 필요합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timelive

06. 191,3642

뜨오츠이

06. 193690

막내운영자

06. 196640

막내운영자

06. 195881

정진경

06. 191,3451

PHI

06. 196531

포뉴어

06. 1916,02813

모션즈

06. 192000

아이보스어른보스

06. 193460

집중케어마케팅

06. 181,1501

식빵무지달다

06. 183150

프로눕

06. 182330

YL솔루션

06. 189360

애드7애드

06. 181,7593

바이럴루프

06. 188573

주식회사바름

06. 185891

Mintcrow

06. 182980

마늘마케팅

06. 171250

주식회사차이커

06. 177261

위픽wepick

06. 171,719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