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에서 캠페인 예산을 통해 캠페인을 운영중에 있는데요
캠페인 A 중 특정 세트에서 한 소재에 예산을 몰아주고 있는데 효율이 나오고 있지 않은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머신러닝 2일차긴 하지만 제 예상에는 50개를 다 쌓지 못하더라도 효율이 좋지 않은 소재에 돈을 몰아주고 있을 것 같은데
광고 소재를 OFF 해도 상관없을까요?
메타 광고 소재 ON/OFF를 자주 할 시 계정 전체 효율에 안좋을 것 같다는 글을 본것 같아서 고민이 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6.12 23:47
좋아요 0
조회수 153
댓글 0
메타에서 캠페인 예산을 통해 캠페인을 운영중에 있는데요
캠페인 A 중 특정 세트에서 한 소재에 예산을 몰아주고 있는데 효율이 나오고 있지 않은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머신러닝 2일차긴 하지만 제 예상에는 50개를 다 쌓지 못하더라도 효율이 좋지 않은 소재에 돈을 몰아주고 있을 것 같은데
광고 소재를 OFF 해도 상관없을까요?
메타 광고 소재 ON/OFF를 자주 할 시 계정 전체 효율에 안좋을 것 같다는 글을 본것 같아서 고민이 됩니다..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치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