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이번주는 주 4일 입니다. 화이팅입니다!
먼저 전환 추적에 관한부분인데.. A광고를 진행을 했는데 무조건 A만 팔렸다는 보장이 없잖아요??
각 매체 인사이트값에는 A~Z까지의 전환값과 전환 매출액이 표기되는데 이것을 저희가 GA4 - 전자상거래로 캠페인 유입경로와 실판매상품 조회까지 하는데 제가 알기론 GA4가 이전 UA와 다르게 정확한 값이 아닌 근사치를 중심으로 수집한다고 들어 정확한 전환 추적이 좀 어려울거 같아 질문을 2가지 정도 드립니다.
1. 단순한 전환추적을 위한 전환툴이 있을까요?? EX. 에이스카운터 / GA4와 같은..
2. 순UV / PV 수집이 UA와 GA4의 수집기준이 달라 UA때 데이터와 완전하게 수치가 엄청 떨어지게 보일정도입니다. 광고주에게 설명 및 설득을 해야하는 상황이라 자세하게 부탁드립니다 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