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25 10:11

pirlau

조회수 326

댓글 3


대행사를 끼지 않고, 직접 자그마한 대관 공간을 운영중입니다.

첫 사회생활을 마케팅 대행사에서 하면서 어깨 넘어 네이버 광고 키워드 셋팅을 배웠는데(저는 AE출신)

그때 기억을 살려서 어쩌어찌 설정을 해서 나름의 재미를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다가 매출을 좀 늘려볼 마음에 이것저것 하다보니 노출수와 입찰가의 상관관계가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보시다시피 제일 윗줄에 두개는 각각 입찰가 200원, 100원인데 일일 노출수가 1000이 넘는데

밑에 있는 키워드들은 300원인데 10단위 입니다.

심지어 다음 페이지에는 500원 1000원씩 태우는데 노출수가 0인 경우도 있고요.


이게 제가 셋팅을 잘못한건지 단순히 사람들이 검색을 잘 안하는 키워드라서 노출이 안나오는건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흑상어쌤

04. 281,9093

흑상어쌤

04. 282,0521

럽럽미

04. 272580

hilow

04. 268397

볼탱탱귤선생

04. 262710

웨이브온

04. 261,3251

송정동야생마

04. 261,8676

딩동댱동

04. 263030

귀감

04. 2550911

냥냥이에오

04. 252830

onepm

04. 252010

hilow

04. 258462

바오러브

04. 253652

니뭐네뭐

04. 253490

pirlau

04. 253271

우왕크굿크

04. 252191

큐레터

04. 2516,73034

럽럽미

04. 243340

그립클라우드

04. 248311

조재철

04. 2423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