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 이커머스, 화장품> 편을 통해 자체 소비자 리서치를 통한 최신 트렌드와 마케팅 인사이트를 만나보세요!
INDEX
이커머스
MARKET
- 이커머스 업계의 AI 기술 도입 본격화
- 빠르게 성장하는 중국 직구 플랫폼
- 종합몰 - 명품 플랫폼 제휴 활발
CONSUMER
- 이커머스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최근 1개월 이내 온라인 쇼핑 구매 경험자, 만 19-49세 남녀 대상)
MEDIA
- 이커머스 마케팅 매체 분석
- 이커머스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 초저가 컨셉으로 소비자를 공략하는 캠페인 전개
- AI를 활용한 참여형 캠페인 진행
화장품
MARKET
- 새로운 화장품 유통 채널로 부상한 다이소
- 젊어진 에이징케어 연령, 슬로우에이징 제품 출시 활발
- 메이크업부터 케어까지, 립 시장에 주목하는 화장품 업계
CONSUMER
화장품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최근 3개월 이내 화장품 구매/이용자, 만 19-49세 여성 대상)
MEDIA
- 화장품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 화장품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 아이돌 모델을 통해 젊은 층을 겨냥하는 탄력케어 제품
- 화장품을 패션 아이템처럼 활용할 수 있는 키링 마케팅
- 초현실적인 영상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FOOH 광고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