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 목표 캠페인에 의구심을 가지고 있어 고수님들의 의견을 여쭙고자 질문 남겨요.
이전 회사에서 전환 목표 광고만 하다가 현재 회사는 대부분의 캠페인이 트래픽 목표로 집행하고 있더라구요.
메타, 구글 광고에서 트래픽 목표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랜딩 시켰을 때 NT파라미터로 구매전환값을 잡고 있는데 1,000만원을 써도 구매전환값 100만원 잡힐까 말까 합니다.
클릭수는 많으나 이런 클릭수들이 다 허수라고 느껴져요.
전환 목표의 광고 집행시 ROAS가 400 500% 나오는데 그래서 더 의구심이 갑니다.
트래픽 캠페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