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출시 한달째입니다.
스마트스토어에 리뷰 좀 만들어 놨는데
네이버 광고가 워낙 과열이라 전환이 20%는 되어야 간신히 손실을 피할 정도입니다.
메타광고도 진행해보려 하는데 리뷰 거의 없는 상태에서 자사몰 유입시켜 진행해도 괜찮을까요?
추가로, 보통 스마트스토어는 컬러별로 나누지 않고 1페이지에 일괄 등록하여 옵션 나누던데
자사몰은 컬러별로 등록 된 경우도 많이 있더라구요.
이렇게 옵션별 따로 등록하여 운영하는게 장점이 있을까요?
아이템은 애견산책용품이고 가격대는 조금 있는 제품입니다..
많은 고견 부탁 드립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이그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