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 CV LAL 캠페인과 CCA 캠페인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해주실 수 있는 분 있으실까요?
지금까지 크리테오 CCA 캠페인이 '기존 전환 유저와 유사한 행동 패턴의 신규 고객을 타겟팅 하는 광고' 정도로 이해하고 있었는데, 거의 같은 로직으로 보이는 CV LAL 캠페인이 비교적 최근 새로 생겨 대혼돈인 상태입니다..
소개서 등 관련 자료 찾아봐도
'CV LAL 캠페인은 User level / CCA 캠페인은 Account level 에서 유사한 사용자를 식별하고 타겟팅한다.' 라거나
'CV LAL 캠페인은 오가닉 내 형성되는 특정 이벤트 발생 유저와 가장 유사한 유저를 기반으로 학습 / CCA캠페인은 오가닉 사이트 내 형성 되어 있는 모수 및 트렌드를 기반으로 학습한다.'
와 같이 설명해주시는데, 이해가 안 되어 도움 요청드립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남자여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