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 광고 세트에 소재 추가 시 머신 러닝이 다시 시작된다고 알고 있는데
그러면 기존에 했던 머신러닝은 완전 백지화가 되나요?
그러니까 A 소재를 효율 좋은 소재로 머신러닝이 판단하고
A 소재에 대해서 광고비를 몰아주고 있는 상황에서
X, Y, Z 소재를 같은 광고 세트에 추가했을 때
A 소재보다 Y 소재가 효율이 좋다고 판단된다면
Y 소재 쪽으로 예산을 몰아주게 되나요 ?
아니면 A 와 Y 소재 간에 분배를 하게 되나요 ?
그리고 소재 추가 시 머신러닝이 백지화 된다면
캠페인 및 광고 세트를 다시 세팅하는 것과
기존 광고 캠페인의 광고 세트에 소재만 추가하는 것은
둘다 머신러닝을 처음부터 다시 하는 것이니까
사실상 같은 건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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