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가 현재 메타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ASC캠페인을 새로 집행해보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성과가 잘 나왔었는데,
현재 일주일 째 효율이 점점 떨어져서 고민하다가 전문가님들의 의견을 받고 싶어 질문드립니다 ㅜ
ASC 캠페인 효율 떨어질 때
새로운 소재 넣어서 다시 머신러닝 시켜도 괜찮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2.28 10:49
좋아요 0
조회수 667
댓글 1
안녕하세요.
저희가 현재 메타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ASC캠페인을 새로 집행해보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성과가 잘 나왔었는데,
현재 일주일 째 효율이 점점 떨어져서 고민하다가 전문가님들의 의견을 받고 싶어 질문드립니다 ㅜ
ASC 캠페인 효율 떨어질 때
새로운 소재 넣어서 다시 머신러닝 시켜도 괜찮을까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인스타그램 SEO로 마케팅 성과 올리기
TBWASEO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