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2.11 21:23

스파클링마우스

조회수 716

댓글 2

안녕하세요. 자사몰에서 상품을 팔고 있는 사람입니다.

현재 메타 전환 캠페인만으로 일 예산 약 1000만원 정도를 사용하고 있는데, 전환 성과는 좋은 편이나, 높은 CPM이 자꾸 걸립니다. 뭔가 지금 예산이 한계인 것처럼 느껴지기도 하구요.

현재 평균 4-5만원의 CPM이 형성되어 있는데, 지금처럼 전환 캠페인으로만 운영하는 것이 나을지 
아니면, 트래픽 캠페인으로 방문자를 충분히 확보하여 전환 캠페인(리마케팅)으로 전환을 유도하는 편이 나을지 고민입니다. 

현재 메타 AI가 점점 고도화되면서, 퍼널 기반의 마케팅 방식이 점점 무의미해지는 느낌이 드는 추세라서 어떤 방법을 채택해야 할지 고민이네요. 고수 분들의 답변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okpch

12. 141,6790

온고지신

12. 141,0878

고고치치2

12. 144250

영국

12. 135200

오홍라

12. 135350

조조밥사

12. 131,2741

초록aaa

12. 136741

zeett

12. 131,3201

유미1004

12. 125340

외데고르

12. 126711

라쿠니라쿠니

12. 121,8111

딥인어스

12. 124590

DamianL

12. 121,1720

스파클링마우스

12. 117170

qwestion

12. 111,2849

쵸코머핀883

12. 114251

꿈꾸는sr마케터

12. 084840

Rainway

12. 074580

노란콜라

12. 065,39915

근육돌이

12. 065,055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