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돌리고있는 캠페인 A가 있습니다.
소재는 인스타그램 피드를 땡겨와서 돌리고있구요
그런데 A에서 효율이 좋지 않은 소재들을 따로 모아서
예산증액을 하여 캠페인B를 따로 만들고 싶은데
이럴경우 A내에 있는 동일 소재들은 꺼줘야하나요..?
아니면 둘다 안끄고 해도 괜찮을까요?ㅠ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1.10 12:14
좋아요 0
조회수 360
댓글 3
현재 돌리고있는 캠페인 A가 있습니다.
소재는 인스타그램 피드를 땡겨와서 돌리고있구요
그런데 A에서 효율이 좋지 않은 소재들을 따로 모아서
예산증액을 하여 캠페인B를 따로 만들고 싶은데
이럴경우 A내에 있는 동일 소재들은 꺼줘야하나요..?
아니면 둘다 안끄고 해도 괜찮을까요?ㅠㅠㅠ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