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07 15:00

막내운영자

조회수 6,553

댓글 3

밀레니얼 세대 81.3%는 '한정판 제품을 갖는다는 느낌이 좋아서'라는 이유를 1위로 굿즈 트렌드를 긍정적으로 바라본다고 해요. 그래서 굿즈는 현재 한정판이라는 희소성을 무기로 MZ세대의 소비심리를 자극해 기업의 중요한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루다마케팅<트렌드&미디어 리포트 2023년 11월 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TREND ISSUE
  • MZ세대 사로잡은 디지털 굿즈의 세계
  • 늘어나는 펫팸족, 커지는 펫코노미 시장
  • 주류 트렌드에 불어온 MZ의 입김


MEDIA ISSUE
  • 토스 브랜드 스팟 런칭
  • TG TG-V 동영상 광고 런칭
  • 네이버 CLOVA for Writing 인플루언서 토픽 적용


NEW MEDIA
  • 네이버 오퍼애드(OAD)
  • 카카오모빌리티 옥외광고


PROMOTION
  • 다방 2023년 하반기 프로모션
  • 콴다 수능 맞이 11월 프로모션
  • 줌 11월 특별 프로모션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3D철학관

11. 111,2120

SQE

11. 101,8940

우뇌

11. 105,09630

마케팅장인

11. 104,2842

무나이

11. 103400

마켓섭

11. 107641

꾸뭉

11. 101591

미묘하지

11. 103942

천재멍뭉이

11. 098780

가즈으아앙

11. 096330

큐레터

11. 097,02719

탄강쥬

11. 081,2530

아나바아

11. 087221

참치마요가좋아

11. 084432

강고천재

11. 081,3907

Lee Eric

11. 088110

흑상어쌤

11. 073,1189

막내운영자

11. 076,55413

DONNIEJ

11. 075900

막내운영자

11. 071,335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